Home

2025년 10월 30일
검색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취재제보
사이버 편집부
편집회의
기사쓰기
회원등록
예수프론트라인

예수칼럼:현대적 고전으로 읽히는 최장기 베스트 셀러!
4영리에 대하여 들어보셨습니까?
양치는소리:인터넷 선교원 후원이사 목사님들의 글모음
비전이야기:우리들의 이야기, 독자들로 부터의 글모음
선교마당:선교사로부터의 편지, 선교지소개 등 선교에 관한 글모음

각종 자료 연결
영원한 명시
박광택코너

교회-단체연결

Vision2000

김준곤 예화모음

박성민의 성서보기

경제전망대

천일웅 변호사 이민법 칼럼

인터넷이모저모




동아일보
전자신문
조선일보
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국일보
미주한국일보
한겨레신문
라디오서울USA
The New York Times



  • 인터넷 선교의 새장을 열면서...

    이제 위성에서 지구를 내려다 보며 소식을 전할수 있게 되었다. 지구촌 어느구석에서도 별을 보듯이 하나의 멧세지안으로 들어 올수 있게 되었다. 지구의 게시판이 인터넷으로 인해 현실화 된것이다.

    안방에 앉아서 별이되어 지구 이구석 저구석을 뒤지며 누비고 살게되었다. 폐쇠된 자 기공간이 무한 우주로 열려진 것이다. 세계는 이제 열려진 안방이 되었다. 이제와서도 아직도 나만의 세계, 민족, 내나라만의 것들만 추구하고 있다면 챙피하고 추한꼴을 만천 하에 스스로가 폭로하고 있는 것이된다.

    인간에게 누구나 전기성 자계가 있고, 우주공간도 하나의 전자자계역학으로 균형을 잡고 있다. 지구는 원래 남극과 북극이 하나의 자석이다. 이자계안에 전자자계의 영향권 안에 하나의 자석으로 생체리듬과, 생각을 창출하는 뇌의 작용도 그 영향권 안에 있다. 우리 모두가 이 전기 자계성 분위기안에서 살고 있는 것이다. 이제 그것들을 손으로 만 지며 살게된 세상이 된 것이다.

    영의 세계가 보이지 않지만 믿음으로 그것을 보는 듯 살고, 믿음으로 그것을 경험하 며 살던 것이, 보이지 않지만 모든 물질구조속에 영향을 주고 거기 있었던 전자자계속 의 인간환경을 손으로 만지며 살도록 그것을 입증시켜 주고 있다. 이제 바야흐로 지구 촌 전체가 전기에 감전된 감응현상이 지배하는 전자계영향권 안에 들어있다는 것이 확 인된 것 뿐이다.

    우리의 2세들은 이 세계에 이미 익숙해 있고 그것이 생활화 되어 있다. 그러나 다시 생각해 보면 참으로 무서운 종말론적 묵시의 시점에 와있다는 느낌도 든다. 책상위에 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나, 어디든지 가서 가져올수 있는 저들에게 가장 먼저 이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매체가 돈벌이상품화 퇴패음란물로 떡칠을 하고 있다. 우리의 다음세대 는 지금 우주 무한 공간속에 살고 있다. 저들에게 가장 매력있는 이 매체를 통해 예수 생명이 전달해야만 하는 것이 오늘 우리들에게 새로운 과제로 대두 되어 있다.

    이 인터넷 매체를 통해, 자칫 한발을 잘못 디디면, 은하우주 블랙홀로 빠져 버리고 말 것 같은 저들에게 길을, 영원한 생명을 그리고 참이신 예수를 더욱 힘있게 전해 주어야 하겠다. 알파와 오메가가 예수인 것을 분명하게 전해 주어야 하겠다. 저들의 눈을 예수 에게 고정 시켜 참 비젼을 보여 주어야만 하겠다. CyberSpace에서 길을 잃고 있는 우 주적 고아 신세가 되지 않게 도와 주어야만 하겠다.

    우리 앞에 새로 전개된 이 영적전쟁에 최첨단 무기이고 마지막 수단이 될 인터넷 전 쟁에서 우리는 이겨야 한다. 이를 통해 땅끝까지. 모든족속에게 하나님 나라가 이제 한 울타리안에서, 한가족으로 사는 예수공동체가 되도록 해야만 하겠다. 세계시민으로 넷티 즌으로, 우주적 비젼을 가지고 살아야만 하겠다.

    이제 겨우 시작에 불과 하지만 이러한 사명을 가지고 인터넷 예수공간을 만들어 온세 계에 게시판속에 뛰어 들었다. 이 게시판을 통해 예수계시를 보는 비젼이 저들에게 우 리들에게 더욱 선명해 지기를 우리는 기도한다. 이 일을위해 기도와 재정으로 도와주고, 위에 적힌 인터넷 주소를 모든이들에게 알려주어 새 시대의 새로운 지상명령 성취의 지 름길이 되기를 소원한다.

    - 강용원 (미주한국대학생선교회) -